오랜만에 만화 열심히 보고있다 ㅋㅋ 그 중 하나.. 고양이인간 세계관 단편집인데 그림이 뭔가 화려하고 야하다..! 알오물 기반이라 그런지 어쨌든 야해.. ㅎㅅㅎ 나는 첫번째 커플이랑 세번째 커플이 좋았는데, 단편집이다보니 많은 이야기를 볼 수 없었던 것이 아쉽다 ㅠㅠ 다들 짧게 끝나서.. 말그대로 단편 느낌이었다.

내용은 별 것 없는데 뭔가.. 야한 것에 비해서 귀여워서? 그림체가 내 취향이라서? 좋아하는 커플 부분은 종종 재탕할 것 같아 ㅋㅋ 고양이 인간이라니.. 진짜 그런게 있다면 어떨까.. 생각만큼 귀엽진 않을 것 같다.. ㅋㅋㅋㅋ ㅠㅠ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