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게라도 감상을 남기는 습관을 기르고 싶어서... 읽은 것에 대해 리뷰를 쓴다..! ㅋㅋ 사실 연재 달린거라 지금 리뷰 쓰기는 좀 그렇지만 ㅎㅎ 그래도 재탕한김에..

2부는 1부보다 사건면에 있어서는 재미가 덜했지만, 커플이나 연애쪽으로는 더 재밌었다. 특히 2부 커플인 고운민성 넘 좋았어 ㅠㅠ 1부 커플이었던 몬짹은.. 싫은 건 아니었지만 엄청 취향은 아니어서 그냥 귀엽다~ 싶은 느낌만 있었다 ㅋㅋ 근데 2부는 애들 연애하는 것도 넘 좋고..흡.. 캐미가 좋았달까. 


하.. 근데 넘 피곤해서 못 쓰겠어... ㅋㅋㅋㅋㅋㅋㅋ 스탑..!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