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외편이 극장판에 나왔다는 걸 알게 돼서 보았다!! 뭔가 흐름이 엄청 자연스럽지는 않았던 것 같음 ㅋㅋㅋ 내가 본편을 다 봐서 그렁가.. 하지만 번외편은 넘넘 좋았다 ㅠㅠ

이와짱의 분한 얼굴과 오이카와.. 차분하게 듣고 있는 저 모습이 오히려 더 신경쓰여 ㅠㅅ

와타리 우는게 젤 슬펐던 거 같음 ㅠㅠ 소매자락으로 눈물 닦는 거. 맛키랑 맛층도 ㅠㅠ 근데 보면서 늘 느낀건데 맛층은 숙여가며 울진 않는듯.. 시합 졌을때도 고개 안 숙였고.. 그래도 우는 거 보니까 성격이 담담하다 뿐이지 똑같이 분하구나 싶었다.

다시 봐도 좋은 장면 ㅠ

눈물 닦고 늦게 선 이와짱 힐끔 보고 인사 하는 오이카와. 그냥 시합끝나고부터 세죠 장면 다 좋아..ㅠㅠ


유다 생각보다 넘 잘 살아서 깜짝 놀람 ㅋㅋ 귀여워..

오이카와 귀여워.. ㅋㅋㅋㅋ 중간에 조금 더 귀여운 컷이 있었는데 맛키가 넘 못 생기게 찍혀서 삭제했다..☆

ㅋㅋㅋㅋㅋ 별명 그냥 다 성으로 통일하더니 저때는 왜 마키라고 번역했지.. 마키라고 하면 피-크-스파이더가 생각난다구욧..ㅠ ㅋㅋㅋㅋ

유다 귀여워...222 ㅋㅋㅋㅋ 다른 애들에 비해서 쪼꼬맣고 그냥 내가 좋아할 것 같이 생겼어 ㅇ.<

다른 애들은 다 빡빡이 수염 일케 부르면서 다이치만 사와무라군이라고 정중하게 부름 ㅋㅋㅋㅋ 오이카와는 강조한 컷 외엔 거진 다 귀엽게 생긴 것 같다 ㅠ

극장판 번외편이나 되어서야 제대로 본 맛층 얼굴+목소리.. 넘 좋네요.. 딱 봐도 든든한 스타일 ㅋㅋ

ㅋㅋㅋㅋ이때 연기가 진짜 라면 나올 것 같은 목소리여서 웃겼다. 아픈건지 웃긴건지 그런 목소리라 ㅋㅋㅋ

맛층은 화내는 목소리도 갈라지지 않아... 느긋함이 느껴지는 ㅋㅋㅋㅋ 이와짱 옆구리 당긴다고 쓰러지는게 왤케 좋죠..ㅠㅅ

유다 귀여워..3...33....ㅋㅋㅋㅋㅋㅋ 강아지같아 ㅠㅠㅠ 같은 학년 주전들에 비해서 넘 쪼꼬만거 아니냐 진짜 ㅋㅋㅋ

오이카와 우는데 넘 찡했다. 표정이랑 소리까지 너무 안타까웠음 ㅠㅠㅠ

맛키맛층... 맛층은 역시 꼿꼿하게 서서 운다..ㅠ 유다 귀여ㅂ4...ㅋㅋㅋ ㅠㅠ

이제 다른팀이 된다는 게 참 아쉽다. 초중고를 다 같이 해왔는데 ㅠㅠ

주먹 부딪히고부터 노래 흘러나오는데 진짜 얘네 학창시절 이제 끝났다는 느낌이라 기분 이상했다 ㅠㅠ 저 져지도 이제 끝이겠지... ㅠㅠㅠ 휴 번외편 잘 살려서 넘 좋았다..!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