싯구금 아니라 표지 안 잘라도 되는 나수아비!! 아... 진짜 존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파괴작 말만 많이 들어봤지만 내가 그걸.. 십오야도 아닌 때에 사서 볼 줄은 몰랐구여... 그게... 날 이렇게 조질줄도 몰랐다.. ㅋㅋㅋㅋㅋ

때는 3월 2일 목요일.. 이번주 내내 계속 우울해서 진짜 재밌는거라도 읽고 싶었는데 여태 펼쳐놓은게 다 잔잔한거라 읽히지가 않았다 ㅜ 비가 지나간 자리, 연습상대, 당서연위 이런거.. 그러던 중에 어떤분이 나수아비 재밌다고 글을 썼는데 ㅋㅋㅋ 그게 뭔가 재밌어보였다. 12월즈음 한창 탐라에서 나수아비가 유행이었는데(그루님 썸머님..) 그때 진짜 열심히 썰 푸셔서 나도 관심이 있긴 했었다 ㅋㅋㅋㅋ 근데 진짜 겜소설..ㅜ 장벽이 너무 높아서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포기했었는데.. 그 글 올리신분이 발췌하신거가 피식피식 웃음이 나서 ㅋㅋㅋ 미리보기 읽어보고 걍 결제해버림.. 솔찌기 진짜 이렇게 재밌게 볼 줄 몰랐는데 ㅋㅋㅋㅋㅋㅋ 애들 다 넘 사랑한다 ㅜㅜㅜ

현실연애 재미없다고 게임만 하라는 평이 많았는데 난 현실연애도 참 좋았다. 왜냐면..일단 연하공이구..ㅎ.. ㅋㅋㅋㅋㅋㅋ 김히호 존댓말하면서 호연이한테 들러붙는데 진짜 달달하고 귀여웠음 ㅜㅜ 특히 첫만남때 물 흘러가듯 고백하고 사귀는 거 ㅎ... 그리고 피방가서 호연이 어깨에 얼굴 올려놓고 ㅜㅜ "치셈" 이거 하던애 맞냐고 ㅋㅋㅋㅋㅋ 모니터랑 왤케 달라 ㅋㅋㅋㅋ ㅎ..ㅓ 암튼 진짜 달다구리 해서 좋았다. 키스했다고 단톡방 도배하는거 하며 ㅌㅋㅋㅋㅋ 복숭아도 개웃겼음 ㅋㅋㅋㅋㅋ 호연이도 집에 돌아와서 희호가 짱이라면서 방방 뜨고 ㅋㅋㅋㅋ 얘넬 어떻게 하면 좋지요..ㅠ... 너네 걍 겜 접지말고 계속 하면 안 되겠니..? 너네 겜 같이 안 하면 어디서 만날라고 ㅜㅜ 솔지기 거리상 태양이가 우세합니다 ㅇㅅㅇ.. 포기하지 못하는 1g의 썬짹..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마지막 외전으로 그거 풀어주실 줄 몰라서 당황했다;; 써니→짹 진짜 생각도 못했던건데... 그리고 본편 분위기랑 다르게 외전들 다 울적해서 맘이 착..가라앉아서...ㅋㅋㅋㅋ ㅜㅜㅜㅜ 아.. 고태양 뭐해 ㅠ... 짹이 좋아하면 어떡해 ㅜ... 진짜 짠내나게 왜 그래 ㅜㅜㅜ 근데 난 써니는 딱 수라는 이미지라 써니왼쪽은 잘 생각 못 하겠음.. 머... 몬짹 메인커플 땅땅이라 잇진 못하지만.. 모나카-써니 생각해도 몬썬이고.. 데이곰-써니 해도 곰썬이고 ㅋㅋ 썬짹 좋기는헌데 써니는 내가 바라는 공상(?)이 아니라 ㅋㅋㅋ 암튼 써니 빨리 맘 접구 데이곰이 데려가주길 ㅇㅅㅇ!

하 글고 겜얘기 존쟘... 겜 초딩때는 많이 했지만 그 뒤로 한거라곤 모바일 겜 밖에서 없어서 ㅋㅋㅋ 수능 끝나고 라테일 다시 깔긴 했지만 솔플로 했고.. 그래서 알아들을 자신 없었는데 이건 이해따윈 없어도 되는 것이었읍니다! 그냥 보고 웃으면 되는거였다 ㅋㅋㅋㅋㅋ 21애들 양아치짓 너무 ㅋㅋㅋㅋㅋ 진짜 양아치같은데 채팅창이 진짜 웃겼다 ㅋㅋㅋㅋ 포인트가 너무 많아서 셀 수 없음..; 그 중에서 제일 웃겼던 건 거미성 에피같다 ㅋㅋㅋㅋ 딴거 말고 써니: ㅋㅑ... 오늘 우리보스... 명대사 걍 박으셧다; ㅋㅌㅋㅋㅋㅋㅋ이거 진짜 개웃김 ㅌㅌㅋㅋㅋ 그리고 나중에 짹이가 글 올리니까 화력지원 간다면서 저기 자세히 보면.. 길마님의 명대사가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페이커: 감동 ㅇㅈ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ㅜㅜㅜ 여기 때문에 얼마나 웃었는지... 학교 가는 버스에서 생각나는 바람에 웃음 참느냐고 죽는 줄 ㅋㅋㅋㅋ 그냥 써니 하는 말 전반적으로 다 웃겼다 ㅋㅋㅋㅋ 짹이가 모나 관심 돌릴라고 못생긴거 봐서 눈아파ㅜ 이래서 모나가 호해줄게요 ㅜ 이래서 ㅋㅋㅋㅋㅋ 페이커가 채팅때매 눈아프다 하니까 써니: ㅋㅋㅋㅋㅋㅋㅋ여기저기 지1랄났네 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 ㅎ..ㅏ 고태양...흑... 써니일침때매 새벽에 얼마나 웃었는지..^^... 페이커 젤 어려가지고 은근 막말하는 것도 웃기고 ㅋㅋㅋㅋㅋ 특히 려신한테 졸라 얄짤 없음 다섯살 차이인데 ㅋㅋㅋㅋㅋ 려신 왤케 페이커한테만 쭈굴해? ㅜ 사랑이지 암 ㅎ... 려신도 졸라 웃긴게 그래도 21안에서 젤 정상인 같긴한데 그냥..보면... 얘도 21이구나...싶은 때가 ㅋㅋㅋㅋㅋ 종종 있다. 조용히 튀어 나올때만 나왔다가 사라지는 느낌..? ㅋㅋㅋㅋ 그리고 혼자 24살이라고 ~하는감? 이런말투 가끔 쓰는것도 웃겨 ㅜ.ㅜ.... 아재 아니라고 하는데 혼자 말투차이나서 웃김 ㅋㅋㅋㅋ ㅜㅜㅜ

진짜 웃긴장면 많았는데 손가락 아파서 못 쓰겠다 ㅜㅜㅜ 암튼 애들 캐릭터도 다 좋았구... 로로 신입교육 하는 장면도 졸라 웃겼다 ㅋㅋㅋㅋ 기억상실이라 기억안남ㅋ ㅋㅋㅋㅋㅋㅋ로로도 조아라 외전 보니까 이젠 걍 21길드원 같았다 ㅎ.. 죽으면 별 수 있나요ㅜ ㅋㅋㅋㅋㅋㅋㅋ  첨엔 저런 말투 배우면서 확실히 등신같아서 말 안 걸긴 할거 같다고 하던 애가 ㅋㅋㅋㅋㅋ 혜지님이랑 행쇼해 ㅎ.. 혜지님도 정중한데 쌈났을 때 안 당하고 즐기는 거 넘...빼박21이구..ㅎ...ㅋㅋㅋㅋㅋㅋ 혜지님 가끔 촌철살인 하는거 졸라웃긴데 ㅋㅋㅋ 거울이 취향 스레기래서 써니가 그럼 거울이 첫사랑 모나는 뭐가 되냐니깐 모나님도 포함해서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인정합니다...거울이 취향 왜 그래... ㅜ.. ㅋㅋㅋㅋㅋㅋ

페이커 려신 얘기 나온 참에.. 나수아비 암것도 모를시절 그루님-썸머님-모스님 트윗보면서 이름 외운게 페이커 려신이었다 ㅋㅋㅋ 얘넨 그냥 소설 보기 전에도 알고 있었음... 그때까지만 해도 모나카가 짹이고 짹이가 모나카인줄 알고 있었는데..^^...(이나호-슬레인) 암튼 주인공이 몬짹인데 왜 얘네 얘기+곰썬 얘기만 하시지?! 이랬었다 ㅋㅋㅋ 내가 아는 벨소설은 공수커플로 꽉 닫혀있어서 서브공이나 서브커플 아님 얘기할게 없는데... 얘넨 뭔가 커플이 많아서 의아했음.. 근데 나수아비 읽고나서 내가 그걸 똑같이 하고있다...^^.. ㅋㅋㅋㅋㅋㅋ 자꾸 딴데로 가네 ㅋㅋ 아~~ 그니깐..페이커 려신 외전도 ㅜ.ㅜ... 재현이 가정폭력 넘 싫구 질척질척한 이야기였다 ㅜㅜ 진짜 보는데 마음 아파.. 겜에서 그렇게 무대포였던 애가 현실생활은 그러니까... 재미나게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현실 훅 치고 들어와서 현타 ㄷㄷ... 애들 현질하는 얘기 할 때도 약간씩 현타 왔었는데 ㅜ... 갑자기 짜게 식을뻔.. 다큐보는줄 알았자나 나..ㅜ.. 암튼 신승이도 별로 좋은 가정 아니었고.. 겜에서 다들 밝게 떠들고 노는데 각자의 사정과 삶이 있다는 걸 보여주셔서 참 맘에 그랬다 ㅋㅋ 그러면서 신승이가 책임지지도 못할 동정 베푸는 게 솔직히 조금 공감됐고, 조금 잘해줬다고 신승이한테 마음주는 페이커가 안 쓰러우면서도 크게 이입됐다.. 어찌보면 내가 가지고 있는 우유부단함이나 쉽게 끌리는 점, 누군가에 기대고 싶어하는 점 이런게 둘 한테 보여서 더 마음이 쓰였는지도 모르겠다. 겜 묘사에 비해서 현실 이야기는 풀어나가는 게(서술이라던가..) 많이 모자라다는 느낌이 컸지만, 그런 감정들이나 캐릭터의 행동들이 되게..음.. 공감이 많이 되었다. 그래서 페이커-려신 얘기는 되게 가라앉음 ㅋㅋㅋ 썰북도 글코... 뭐였지 페이커가 집 나가고 싶댔나? 졸업하면 집 나갈거라고? 그랬더니 려신이 집주소 알려줬다고 ㅜ... 그렇게 기대게 해서 어쩌려고 그래? 책임질 수 있어? 끌려다니는거 아니야? 라고 묻고싶지만 같은 상황이 왔을 때 나도 그런거 고민하고 있을거 같아서 ㅋㅋㅋㅋㅋ 려신이 맘이 완전 없으면 주소를 줬겠나... 지도 뭔 맘인지는 모르겠는데 자기랑 닮은 것 같으니까 자꾸 신경쓰이고 이래서 그랬겠지.. 암튼 그런거 보면 둘 다 안쓰럽기도 하고, 페이커가 은근 씩씩하게 잘 살면 문제 없을 것 같긴하다! 페이커 삶의 계속 힘들면 나락으로 빠질..느..낌..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 ㅋㅋㅋㅋㅋ 페려 vs 려페 무슨 부먹찍먹 나누는 것 마냥 ㅋㅋㅋㅋㅋ대단함 닌자혜성해 동실편 방영됐을때 트위터에서 케마이사 이사케사 실트경쟁하던거 생각나네... 나는 아무리해도 려페는 잘 생각할수가 없어서 페려이다 ㅋㅋㅋ 얘네 키 비슷하다는데 자꾸 재현이 키크고 머리 짧은 일반 고딩 생각남 ㅋㅋㅋ 글고 려신 안경썼다는 묘사 있었나?ㅜㅜ 안경 끼고 되게 직장인같이 그리신 분들 많던데.. 난 좀 깔끔한 느낌? 그런... 그래도 스물넷인데 그렇게 나이들어보이진 않을 거 같아서 ㅋㅋㅋㅋ 암튼 페려가 좋은것이 ㅎ.. 연..연하공이구..(..) 려신이 페이커 잘 받쳐주는 느낌이 좋다 ㅜ.ㅜ.... 명량깝수 페이커는 생각을 도저히 못하겠어요... 명랑... 근데 또 작가님이 푼 싯구썰에서 려신은 자고나면 애인한테 팔베개해주고(이런거 있었나 ㅋㅋㅋㅋ) 말 다들어주면서 그러다 다시 하고싶어지면 슬금슬금 움직이고 이런다고 하는거 넘 치여서 ㅜ... 이거보면 려페로 가면 좋긴헌데..다정공이니깐! ㅋㅋㅋㅋ ㅎ...ㅏ 근데 이미지가 상상이 안 되니까 정말 안 되겠더라구...

아직 하고싶은 얘기 다 못 썼는데 왤케 길게 씀..;;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곰이 얘기 아직 안 썼단 말야... 데이곰이.. 맨날 ㅇㅅㅇ 하면서 보스야~ 이러는데 원래 말투 그거 아닌 점이 넘 좋음 ㅜ... 맨 처음에 약 처먹었냐? ㅋㅋㅋ 이거가 김선규자나 ㅋㅋㅋㅋㅋㅋㅋ 데이곰이랑 김선규 다른거 넘 좋습니다... 썰북에서 마냥 들이대는 거 아니고 적당히 선 지키는 게 또 뻐렁치고요.. 써니도 경계심 많아 보이던데 데이곰이랑 붙으면 곰이가 이겨먹을듯 ㅎ.. ㅋㅋㅋㅋㅋㅋ 곰썬 다들 많이 파시길래 난 본편에서 페려만큼 떡밥 많은 줄 알았는데 하나도 모르겠어서 ???했었다 ㅋㅋㅋㅋ 곰썬 진짜....떡밥이랄것도 없는데.. 그거에 비해 트위터썰하며 화력 진짜 좋은 것 같다. 마이너 중 최고화력인듯함... 근데 다들 써니 외전 때문에 짝 없는 써니 짝사랑 그만허고 이어줄려고 하는거 같아서 ㅜㅜ 나도 동참할래요 ㅜ.... 곰이가 자기 캐릭터같은 느낌이었으면 어림도 없었을텐데 ㅋㅋㅋㅋㅋ 썰북에서 말하신 곰이 성격보면 써니 잘 잡을 거 같음.. 써니철벽은 곰이 때문에 무너질거야..!! ㅋㅋㅋㅋ 근데 곰이 항상 능글거리면서 써니 찔러보는데 고태양씨는 짹이만 봐서 것도 맘아프네 ㅜ 김선규 알고 시작한건데 짹이한테 눈 못 떼는 태양이 보고 약간... 그런 감정 쌓여가고.. 태양인 김선규가 자꾸 찔려서 짹이 점점 잊어가는데, 그래도 자존심도 있고 아직 좋아해서 찌르는대로 넘어가진 않을듯 ㅋㅋㅋㅋ 그러다가 김선규가 진짜 그만할까.. 이러고 발 뺄려고 할 때쯤 헉 해서 붙잡는거얌...ㅎ... ㅋㅋㅋㅋㅋ언제 트윗에서 어떤분이 나수아비 오랜만에 다시 봤는데 곰썬 아직 안 사귀고 있어서 헉했다고 하셨는데 ㅋㅋㅋㅋㅋㅋ지금 내가 그 기분 ㅋㅋㅋㅋ ㅜㅜㅜ 나 증말 머하고 있는건지..곰썬 껀덕지 찾겠다고 이틀전에 완독한 소설 1권부터 정주행중..^^....잘하자!^^7

마지막으로.. 사실 뭔가 더 쓰고 싶었던 거 같긴한데 이제 생각이 안 난다^^....불태워버렸넴.. 하튼 사실 애들 캐릭터 어떻게 생겼었지?? 하고 한 2권부터 표지 제대로 봤는데 새삼 참 잘 그리신듯 ㅜㅜ 려신 캐릭터 왤케 예쁘냐 ㅜㅜㅜ 겜에서 페이커 캐릭이랑 결혼했다고 생각하면 ㅋㅋㅋㅋ 진짜????스러울듯한... 페이커 캐릭터도 멋있게 잘 꾸민듯 ㅋㅋㅋ 글고 써니 캐릭터 존멋!!! 그냥 지같이 꾸몄을거같아!! 자기 얼굴이랑 왠지 닮았을 거 같아 ㅋㅋㅋ 미인에다가 입술 붉은 고태양.. 곰이 캐릭터 진짜 넘 귀여워서 말투 왜 그렇게 했는지 알 거 같은 느낌이구 ㅋㅋㅋㅋㅋ 혜지님 캐릭터 로로가 위엄있다 했나? 쨌든 그런느낌으로 말했는데 ㅇ...진짜....일러 첨 봤을때 ㅇ..ㅏ 로로가 그래서...! ㅋㅋㅋㅋㅋ 장발 취향 아니라 모나카는 ....할말이 없다만...본인이랑 잘어울린다고 생각해요.... 표지로는 옷이 얼마나 구린지 알 수 없어서 조금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글고 짹쨱이 귀여워! ㅜㅜ 하.... 이...이제 이 리뷰 대장정을 마쳐야겠다 ㅜ.. 자야지 잠 안 오지만 ㅋㅋㅋ 나수아비 넘 재밌게 잘 읽었다 ㅜ.ㅜ




COMMENT